옛 왕들은

 

 

대부분이 피부병(암)으로 죽었음

 

 

 

더운데도 계속 용포입고다녀서

 

 

피부질환 ㅇㅇ.

 

 

 

여자 좋아하는 임금들은 성병걸렸는데 피부병까지 합쳐져서 합병증으로 퇴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