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좆같은게 아직 위약금 20만언 남아서 기변도 안되고 신규도 못하고
생각난게 유심기변인데
폰 신규로 하나사고 그동안 뉴좆코 정지시켰다가
3개월후에 공기계만들고 유심기변해야되?
아님 사자마자 유심 서로 바꿔끼워도 되냐?
3개월간 뉴좆코 쓸 자신이 없다.
내가 좆같은게 아직 위약금 20만언 남아서 기변도 안되고 신규도 못하고
생각난게 유심기변인데
폰 신규로 하나사고 그동안 뉴좆코 정지시켰다가
3개월후에 공기계만들고 유심기변해야되?
아님 사자마자 유심 서로 바꿔끼워도 되냐?
3개월간 뉴좆코 쓸 자신이 없다.
댓글 (6)
하나 사서 기기변경을 하렴
섹티즌가면 모토로이 25만원씩 부름. 미친놈인거 같어
파는줄알았냐?
장애인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