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좆같은게 아직 위약금 20만언 남아서 기변도 안되고 신규도 못하고

 

생각난게 유심기변인데

 

 

폰 신규로 하나사고 그동안 뉴좆코 정지시켰다가

 

3개월후에 공기계만들고 유심기변해야되?

 

 

아님 사자마자 유심 서로 바꿔끼워도 되냐?

 

3개월간 뉴좆코 쓸 자신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