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씹 보거쓰새끼 개 싫어하걷느.ㅋㅋㅋ
그래서 일박이일이 싫어져서
강호동나오는거 까지 다 안봐.
니들도 보거스샊끼 싫어하냐?
여자들이 보걱스 색끼 엄친아라고 찬양하는거 보면
봊지 찢고 싶음
나 쎈척하는거임 ㅋㅋ
댓글 (3)
나 쎈척하는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