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씹 보거쓰새끼 개 싫어하걷느.ㅋㅋㅋ

 

그래서 일박이일이 싫어져서

 

강호동나오는거 까지 다 안봐.

 

 

 

니들도 보거스샊끼 싫어하냐?

 

여자들이 보걱스 색끼 엄친아라고 찬양하는거 보면

 

봊지 찢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