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킬라뿌리는데 개구리한마리가 바닥에있는거야

새끼가락마디만한거..

 

근데 그거 쫐아내는데 10분걸림..

 

씨발예전에 황소개구리잡으러어케다녔지 물고기통에넣고다녔는데

 

매미도못잡겠음..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