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킬라뿌리는데 개구리한마리가 바닥에있는거야
새끼가락마디만한거..
근데 그거 쫐아내는데 10분걸림..
씨발예전에 황소개구리잡으러어케다녔지 물고기통에넣고다녔는데
매미도못잡겠음..씨발..
이동네는 아무데나 다 논밭에둘러쌓여있지...어느곳도 피할수는없어
댓글 (7)
애등이 존나 번질번질하고 힘이없었긔
존나미안하다...ㅠ 내가무서워서난사함..
힘없어도 뛸때는 내심장이 쿵쾅쿸와
잡으면 땅 파놓고 무조건 생매ㅋ장ㅋ
근데 요즘은 만지기도 싫어 ..
ㅠㅠ
이동네는 아무데나 다 논밭에둘러쌓여있지...
어느곳도 피할수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