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만족스럽다
이미 잉뮤의 가성비를 뛰어넘음
안드로이드에 멀티터치되지 디엠비나오지
루팅도 된다 이제
2.2만 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시발 3달만쓰고 팔려그랫는데 그냥 쓸까 생각중임 레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