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만족스럽다


이미 잉뮤의 가성비를 뛰어넘음


안드로이드에 멀티터치되지 디엠비나오지 


루팅도 된다 이제


2.2만 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시발 3달만쓰고 팔려그랫는데 그냥 쓸까 생각중임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