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전설적인 닉들은

아무도 없을 때

자기 혼자서 수페이지에 걸친 뻘글도 싸질렀드랬지...

그런 노력들로 인해

오늘날의 십덕이 존재할 수 읶는 거야

싀발 그런 의미에서

우녕자는 공로상을 제정해서 수여해야하는 거 아니냐?

 

예전에 연불 쩔었지...

이제 군껒한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