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전설적인 닉들은
아무도 없을 때
자기 혼자서 수페이지에 걸친 뻘글도 싸질렀드랬지...
그런 노력들로 인해
오늘날의 십덕이 존재할 수 읶는 거야
싀발 그런 의미에서
우녕자는 공로상을 제정해서 수여해야하는 거 아니냐?
예전에 연불 쩔었지...
이제 군껒한다지...
어떤 전설적인 닉들은
아무도 없을 때
자기 혼자서 수페이지에 걸친 뻘글도 싸질렀드랬지...
그런 노력들로 인해
오늘날의 십덕이 존재할 수 읶는 거야
싀발 그런 의미에서
우녕자는 공로상을 제정해서 수여해야하는 거 아니냐?
예전에 연불 쩔었지...
이제 군껒한다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