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x민같은 씹x끠들 버로우하고
일회용들 박아놓니까 pd한테 한번 잘보여서 고정해볼까하고
일회용들이 존나 들이대고. 재미지긔
이제 노x민 짜졌으니까 누구들어올지 존내 궁금하네요
뽕3d가 좆나 웃겼는데 노유민 하차한댄다
댓글 (4)
기억이없노
한상진부조종사였는데버로우였구나..
한상진 저번주 졸라웃겼는뎈ㅋㅋ
뽕3d가 좆나 웃겼는데 노유민 하차한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