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씨발 군삼녀 이런 년들은 으이구 대가리에 똥이 찼구만 하고 그냥 넘겼는데
저 병신년은 도무지 참을 수가 없다
안그래도 방명록에 니 애비는 살인자냐 이런 투로 글 몇개 올라와잇네 ㅇㅇ
댓글 (4)
지 아부지 군대 현역으로 갔다왔으면 지 아부지 얼굴에 먹칠하는거지 ㅇㅇ
안그래도 방명록에 니 애비는 살인자냐 이런 투로 글 몇개 올라와잇네 ㅇㅇ
웃기는 소리 하네. 당시는 지금의 코갤도 없었고 아무도 찾아서 테러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
만약 군삼녀가 지금 방송 탔다면 제대로 털렸을 거다. 코갤놈들이 가만히 있을 것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