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시발 내가 탄다고 설레발이 칠때 같이 탔으면 좋자나
시발 나도 같이탄놈중에 실사하는놈 있으면 정보교환도 하고 좋은데
망할 버스떠나고 후회들은
너 24/7에 요금제 걸고탓냐
모토로이로_3달간_딸칠예정
댓글 (3)
너 24/7에 요금제 걸고탓냐
모토로이로_3달간_딸칠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