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왕... 춘천 사진 찾으러 갔었는데....

2010-07-24 23:22:18 조회 159
npe11b_nakisa17.jpgnpe119_nakisa17.jpg

존나 오래 됐구낭...


무한도전에 나오는 골목이 눈에 존나 익어서 봤는데...


내가 먹은곳이 저긴가 아닌가 몰겠냉 

첨부 이미지

npe11b_nakisa17.jpg
npe119_nakisa17.jpg

댓글 (5)

2010-07-24
춘천가면 닭갈비가 맛이 있을까 없을까
L
2010-07-24
그럼 말을 하지마세요
L
2010-07-24
비싸기만 하지않냐?
짐승ㅇ동2010-07-24
난 저때 맛나게 먹었다능....
존나게 굶고 힘들어서 그랬겠지? 
2010-07-24

닭갈비를 달라.

제목
하앜 하앜 얘 앞으로 계속 나오는거야?하앜 하앜 얘 앞으로 계속 나오는거야? (8)
하앜 하앜 얘 앞으로 계속 나오는거야?하앜 하앜 얘 앞으로 계속 나오는거야? (8)
··
갤럭시 플레이어 어떠냐?
갤럭시 플레이어 어떠냐?
··
부산땍 시발 이상한 새끼임 존나 ㅡㅡ (4)
부산땍 시발 이상한 새끼임 존나 ㅡㅡ (4)
··
근데 만약 늬드른 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냐? (10)
근데 만약 늬드른 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냐? (10)
··
잼밴드로 연주하잖아? (5)
잼밴드로 연주하잖아? (5)
··
어휴 (3)
어휴 (3)
··
이상하네 왜이럼? (4)
이상하네 왜이럼? (4)
··
오리배는 보긔 (4)
오리배는 보긔 (4)
··
어휴 모토로이갖고싶어.... (3)
어휴 모토로이갖고싶어.... (3)
··
역시 달구 밖에 없네역시 달구 밖에 없네 (1)
역시 달구 밖에 없네역시 달구 밖에 없네 (1)
··
부산땍 십덕정ㅋ벅ㅋ 막기 (4)
부산땍 십덕정ㅋ벅ㅋ 막기 (4)
··
이대로 내가 정ㅋ벜ㅋ하면 됨? (1)
이대로 내가 정ㅋ벜ㅋ하면 됨? (1)
··
십덕에 아무도 없냐? (1)
십덕에 아무도 없냐? (1)
··
야이 지금 토요일 저녁인데야이 지금 토요일 저녁인데 (3)
야이 지금 토요일 저녁인데야이 지금 토요일 저녁인데 (3)
··
야이 늬드라 요즘..
야이 늬드라 요즘..
··
우왕... 춘천 사진 찾으러 갔었는데....우왕... 춘천 사진 찾으러 갔었는데.... (5)
우왕... 춘천 사진 찾으러 갔었는데....우왕... 춘천 사진 찾으러 갔었는데.... (5)
··
공익은 군대냐아니냐? (5)
공익은 군대냐아니냐? (5)
··
아 이제 자야겠다 근데 잠이 안와 (3)
아 이제 자야겠다 근데 잠이 안와 (3)
··
근데 현아는 애가 왜이렇게 (3)
근데 현아는 애가 왜이렇게 (3)
··
내가 유일하게 먹어본 춘천닭갈비는 (1)
내가 유일하게 먹어본 춘천닭갈비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