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지금 토요일 저녁인데
event 2010-07-24 23:29:14visibility 조회 202
늬들 지금 뭐하는 거냐?
시위하능 거냐?
한창 잉여돋을 시간에
왜 정덕임?
무슨 바쁜 척이라도 하능거냐?
지금 막 약속이나 데이트따위가 있어 나간척하능거냐?
눈팅하능 거 다 아는데....
어휴~
나는 싀발 밖에 븨가 와서
오랜만에 늬들이랑 놀려고 왂다
진짜다
싀발
늬들 지금 뭐하는 거냐?
시위하능 거냐?
한창 잉여돋을 시간에
왜 정덕임?
무슨 바쁜 척이라도 하능거냐?
지금 막 약속이나 데이트따위가 있어 나간척하능거냐?
눈팅하능 거 다 아는데....
어휴~
나는 싀발 밖에 븨가 와서
오랜만에 늬들이랑 놀려고 왂다
진짜다
싀발
댓글 (3)
눈팅하다 들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