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짐승 보세염

2010-07-25 01:46:38 조회 170
3513513.jpg231332.jpg

 

첨부 이미지

3513513.jpg
231332.jpg

댓글 (7)

짐승ㅇ동2010-07-25
집에서 잡히는게 3개 인데... 이름만 보곤 어디 통신사인지 모르지? 
이해리2010-07-25
불러봐염
2010-07-25

이름먼데

짐승ㅇ동2010-07-25
iptime
netgear
zoom909
2010-07-25

전부 개인 공유기인거 같은데

공유기 주인한테 물어보셈. ㅇㅇ

짐승ㅇ동2010-07-25
방금해봤는데
zoom909는 sktelecom 이 아니라고 하고 다른건 sktelecom 치면 들어는 가지는데 연결은ㅇ ㅏㄴ되냉 
참새2010-07-25
제생각인데요 절대 못들어가요 그것들은 걔네가 만든 사적 비밀번호임이요..
제목
ㅇㅇ. (2)
ㅇㅇ. (2)
··
보아 뮤비란다 (2)
보아 뮤비란다 (2)
··
캔디 12/3 T존 1달 3지급 어뗘? (1)
캔디 12/3 T존 1달 3지급 어뗘? (1)
··
게이니 mr제거 얼마나 대단한가 봤는데 잘하네 (2)
게이니 mr제거 얼마나 대단한가 봤는데 잘하네 (2)
··
+_++_+ (2)
+_++_+ (2)
··
ㅇㅇ.ㅇㅇ. (3)
ㅇㅇ.ㅇㅇ. (3)
··
와플 오늘도 개통 안 해줌.
와플 오늘도 개통 안 해줌.
··
우와. 징하다. (1)
우와. 징하다. (1)
··
얘뜨라. 니네 심심함? (1)
얘뜨라. 니네 심심함? (1)
··
f110,후 신규 20마넌이나 주네 (1)
f110,후 신규 20마넌이나 주네 (1)
··
클리앙에도 폰테커 있음.. (1)
클리앙에도 폰테커 있음.. (1)
··
그 유명한 에미야 물좀다오
그 유명한 에미야 물좀다오
··
Wi-Fi 하니까 그거 생각남 (2)
Wi-Fi 하니까 그거 생각남 (2)
··
짐승 보세염짐승 보세염 (7)
짐승 보세염짐승 보세염 (7)
··
나한테 안 파는 이유가 가격때문인거같다 (1)
나한테 안 파는 이유가 가격때문인거같다 (1)
··
독일국대 쩌네
독일국대 쩌네
··
잉뮤로 똥 싸는 능력자는 대체 누구냐? (2)
잉뮤로 똥 싸는 능력자는 대체 누구냐? (2)
··
근데 난 wep 키 설정한적이 없는데 어떻게 알어? (3)
근데 난 wep 키 설정한적이 없는데 어떻게 알어? (3)
··
달구 근데 몇짤? (5)
달구 근데 몇짤? (5)
··
달구 보긔 (2)
달구 보긔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