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번에 살던 아파트에서 아이팟터치를 쓰고 싶은데
그땐 유선공유기였음
그래서 혹시나해서 베란다에 가서 잡히나 해봤지
하나 잡히는데
AP명이
ssibalnoma
하두 훔쳐쓰니까 ㅇㅇ
댓글 (2)
하두 훔쳐쓰니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