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잘되거나 커플될계획은 애초에 없구 갸 성격두 아는데..

 

걍 어제는 좀 삐질일이 있어서..-3-..

걍 그럼..

 

다른형은 손두잡아주고 올라갈때도 따라와주고 막막 배려해주고..

놀리지두 않구~ 내내 무릎베구 눞게도 해주고

잘놀아주고 해달라는거 다해주는데..

 

갸만 -3- 그럼..

 

거기다 어제 mt간거.. 다른형 하나가 잠만잔거 가지고 불만 볼퉁퉁해서 나한테 불만사항 막~ 말하는데-3-

 

걍 그래뜸-3-....

 

 

다른 누나 동생들과 형들은 다 쌍쌍이 있구.. 폭포가서도 다 커플들 알콩달콩있는데-3- 나만 뻘뚱있다 왔음-3-

 

걍삐져서 이런거 ..ㅇㅇ

 

뭐 갸 성격이야 알구아니까 -3-..

나한테만 그러는건 알긴하는데 -3-.....

뭐 생각해보면 갸도 삐질만한거 예상되긴하는데-3-

 

어장관리나 그런건 아냐 -3- 뭐 일이년 알고지낸것두 아니고..

갸 주변사람들도 우루루 해서 알고지내니까 그런거 없는것두 다 알구..그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