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잘되거나 커플될계획은 애초에 없구 갸 성격두 아는데..
걍 어제는 좀 삐질일이 있어서..-3-..
걍 그럼..
다른형은 손두잡아주고 올라갈때도 따라와주고 막막 배려해주고..
놀리지두 않구~ 내내 무릎베구 눞게도 해주고
잘놀아주고 해달라는거 다해주는데..
갸만 -3- 그럼..
거기다 어제 mt간거.. 다른형 하나가 잠만잔거 가지고 불만 볼퉁퉁해서 나한테 불만사항 막~ 말하는데-3-
걍 그래뜸-3-....
다른 누나 동생들과 형들은 다 쌍쌍이 있구.. 폭포가서도 다 커플들 알콩달콩있는데-3- 나만 뻘뚱있다 왔음-3-
걍삐져서 이런거 ..ㅇㅇ
뭐 갸 성격이야 알구아니까 -3-..
나한테만 그러는건 알긴하는데 -3-.....
뭐 생각해보면 갸도 삐질만한거 예상되긴하는데-3-
어장관리나 그런건 아냐 -3- 뭐 일이년 알고지낸것두 아니고..
갸 주변사람들도 우루루 해서 알고지내니까 그런거 없는것두 다 알구..그래 ㅇㅇ

댓글 (4)
그런거란 말이근영
에휴
남여사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외간남자 무릎에 왜 누워
te 네 이뇬!
ㅋㅋㅋ
그형은 어디서 어떤아낙이랑 단둘이 지내도 아무일없는 매우 건실한 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