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대표적인 병신정책이라서...
바뀔리가 없는데..
올해 차세대 인터넷 포럼(에트리,인터넷진흥원,방송통신위원회 주최)에서도......
대표적인 병신짓이니까
좆나 실수한 정책이라고.버려질거라든데..
댓글 (12)
유비쿼터스는 제외한다 치고
우리가 쓰는 컴퓨터는 당장 서브넷팅한다 해도 쓸 수 있는 IP개수가 부족한데.
사설아이피(A, B, C클래스)를 공인IP로 변환해서
쓸 정도로 IP가 없는데.
그런데 그게 병신짓이라고?
더군다나 기존에 깔린망은 어쩔..
내가 전공자는 아니지만.
자고 일어났더니 "IPv6로 바꾸겠습니다" 할리는 없고
그나마 괜찮은게 IPv6니까 그걸로 한다는거겠지
유관기관들에서 nat랑 그런쪽으로 방향 잡았댔다.
IP가 얼마 없는데?
아니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유비쿼터스 기술
쓰거나 그러면 어쩔 수 없이 써야됨.
컴퓨터에도 아이피 주기 벅찬데 사물에까지 IP를 어떻게줘?
근데 ipv6는 시장에서 외면받고그래서 .그쪽말고 다른쪽으로 간다고 그랬다고
내가 전공자도 아니고 교수가 대출하고 오라그래서 학회가서 걍 쳐자다가 온거라서
자세한 해결방법은 몰라
이미 정부에서는 IPv6 도입정책이 공식정책으로 확정됐다고 함
믿거나말거나.
그런가보네.
근데 시발 아무리 생각해도 그거빼고는 마땅한
대안이 없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