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졸라 쿨하고
직관적이고
좋으면 걍 대놓고 좋다고 말하고
싫은건 잘못말하고 등등등
인줄알았거등?
근데 ..ㅅㅂ..좋은데 좋다고 말도 못하구.
좋다고 행동도 못하고
스믈스믈하는게
졸라 ㅉㅈ하다 ㅇㅇ
아휴 ㅉㅈ해..
댓글 (1)
아님 긁어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