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졸라 쿨하고

직관적이고

 

좋으면 걍 대놓고 좋다고 말하고

싫은건 잘못말하고 등등등

인줄알았거등?

 

 

근데 ..ㅅㅂ..좋은데 좋다고 말도 못하구.

좋다고 행동도 못하고

스믈스믈하는게

 

졸라 ㅉㅈ하다 ㅇㅇ

 

아휴 ㅉ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