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캴빈 반사각 샀는데 엉덩이가 팬티 너무 먹고
밖에서 오래 앉아 있음 땀 존나차 원래 귀족들은 이렇게 입는거야 ?? 넘 불편해서 지금은 빵꾸난거 입는중
드로어즈가 원래 삼각마냥 타이트하게 좀 붙음 ㅇㅇ나도 CK 삼각도 있고 드로어즈도 있는데 드로어즈 입으면 짝남
댓글 (4)
드로어즈가 원래 삼각마냥 타이트하게 좀 붙음 ㅇㅇ
나도 CK 삼각도 있고 드로어즈도 있는데 드로어즈 입으면 짝남
그거 본사이즈 샀더니 너무 타이트해서 (근데 엉덩이는 안먹음 땀은 마찬가지로 존니참)
요번에는 한치수 큰거 샀음 그랬떠니 엉덩이가 먹어 반사각이라 그런지 사이즈가 한치수 커서 그런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