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캴빈 반사각 샀는데

엉덩이가 팬티 너무 먹고 

 

밖에서 오래 앉아 있음 땀 존나차

원래 귀족들은 이렇게 입는거야 ??

넘 불편해서 지금은 빵꾸난거 입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