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디오하니까 라디오듣고싶네 ㅋ

 
2010-07-26 16:44:23 조회 409
플필.jpg

근데 섬에 라디오 주파수 안잡힘

 

차에는 잡히는데 네비가 위성을받아서그런가

 

익뮤,엠피 다른라디오되는걸로 잡아보려면 다안잡힘...

첨부 이미지

플필.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아니 (2)
아니 (2)
··
진짜 내가 아직도 뉴비티를 못벗은게.. (2)
진짜 내가 아직도 뉴비티를 못벗은게.. (2)
··
안드로이드 괜춘네 (3)
안드로이드 괜춘네 (3)
··
아옹~ (2)
아옹~ (2)
··
돌아와 (2)
돌아와 (2)
··
(2)
(2)
··
하사싱 !하사싱 ! (4)
하사싱 !하사싱 ! (4)
··
캔디 쓰는 십덕 없냐? (4)
캔디 쓰는 십덕 없냐? (4)
··
쪼잔하게 자장거나 뽀리고.. (4)
쪼잔하게 자장거나 뽀리고.. (4)
··
민이 봐라민이 봐라 (4)
민이 봐라민이 봐라 (4)
··
그냥 일반인들의 막장 자장구 열쇠 부수는방법
그냥 일반인들의 막장 자장구 열쇠 부수는방법
··
나도 고딩때 자장구 뽀려타뜸 (6)
나도 고딩때 자장구 뽀려타뜸 (6)
··
낵아 왜 (4)
낵아 왜 (4)
··
그러니까 자물쇠를 살때 비싼걸로 사라 (6)
그러니까 자물쇠를 살때 비싼걸로 사라 (6)
··
레얄 무서운 십더커레얄 무서운 십더커 (5)
레얄 무서운 십더커레얄 무서운 십더커 (5)
··
난 문화인이니까 문화좀 즐기다오겠음.
난 문화인이니까 문화좀 즐기다오겠음.
··
하아 (3)
하아 (3)
··
파. (3)
파. (3)
··
라디오하니까 라디오듣고싶네 ㅋ라디오하니까 라디오듣고싶네 ㅋ
라디오하니까 라디오듣고싶네 ㅋ라디오하니까 라디오듣고싶네 ㅋ
··
낵아  저녁에낵아 저녁에 (9)
낵아  저녁에낵아 저녁에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