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엔 모든 장비가 있더라지...

 

 

 

톱 절단기로 안되면 용접기 ㅇㅇ

 

 

 

나중에 내돈주고 자장구 사보니깐

 

 

 

내가 그때 개짓했구나... 라고 반성하게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