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전에 한번 봤는데

 

 

 

시발... 돋더라

 

 

 

내용은 그림하나 놓고

 

 

 

부잣집여자가 그린거 vs 달동네여자가 그린거 로 타이틀 걸고 점수내기 했더니...

 

 

 

편견으로 인해 부잣집여자가 그린쪽에 더 높은점수가 가있는 어쩌고...

 

 

 

ㅇㅇ.

 

 

 

젖문가들은 그딴거 신경안쓰고 작품 자체만 보고 평가하는거 ㅇㅇ

 

 

 

암튼 잼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