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이가 없어서 모아둔돈 쓰는데


술만 쳐먹으면 십만원 넘게 나오는데


그건 그렇다치자 내가 먹은거니까 ㅇㅇ


아 시발..여기서는 말못하겟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