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키 169임 ㅅㅂ; 우리형은 165임 우리집 유전자가 잘못됬나봐..

 

까지말라능.

 

 

 

여친님(164) 께서는 나만날때 플랫만 신고옴^ㅇ^

 

여친동생(186) 형부(178) 여친언니(167) 여친 아버님(175?잘모름)

 

그래도 여친이 젤 작아서 잘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