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키 169임 ㅅㅂ; 우리형은 165임 우리집 유전자가 잘못됬나봐..
까지말라능.
여친님(164) 께서는 나만날때 플랫만 신고옴^ㅇ^
여친동생(186) 형부(178) 여친언니(167) 여친 아버님(175?잘모름)
그래도 여친이 젤 작아서 잘 어울림!
나 키 169임 ㅅㅂ; 우리형은 165임 우리집 유전자가 잘못됬나봐..
까지말라능.
여친님(164) 께서는 나만날때 플랫만 신고옴^ㅇ^
여친동생(186) 형부(178) 여친언니(167) 여친 아버님(175?잘모름)
그래도 여친이 젤 작아서 잘 어울림!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