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돈모아서 커피집이나 할까?

 

좀 반반한알바생들 뽑아가지고 커피좀 타게만들고

 

목좋은데만 잡으면 좆나 좆을거 같은데..

 

 

니들이 돈모아서 가게내고

 

내가 운영하고

 

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