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데 일단 가는데 50분이 걸려서 존나 짱나네 ...
그렇다고 유류비의 압박때문에 차를 몰고 가기도 그렇고 시밤
이래서 동네여자를 만나야혀
너 나중에 나랑 대화좀하자
나 말하는겅미 ?
ㅇㅇ.
댓글 (5)
너 나중에 나랑 대화좀하자
나 말하는겅미 ?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