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도님 보세요

2010-07-27 02:18:01 조회 183
524_20100726203456101114111.jpg

 

이거 괜춘해보이나요?

 

진동스피커라는데

첨부 이미지

524_20100726203456101114111.jpg

댓글 (5)

2010-07-27
이게 스피커인가요;;
이해리2010-07-27
2010-07-27
우와~ 신기하네요..
근데 별로안좋을것 같아요..
이해리2010-07-27
그렇다면 으쌰으쌰
2010-07-27
ㅎㅎㅎ
제목
ㅈㅈ이 올린 글 클릭하고 좀 있다가 튕겼네 (1)
ㅈㅈ이 올린 글 클릭하고 좀 있다가 튕겼네 (1)
··
이거나 듣고 자라 (1)
이거나 듣고 자라 (1)
··
늬들은 잠도없냐?늬들은 잠도없냐? (1)
늬들은 잠도없냐?늬들은 잠도없냐? (1)
··
사이도님 보세요사이도님 보세요 (5)
사이도님 보세요사이도님 보세요 (5)
··
홀홀 사람도 없는데 ㅇㅇ.질은 하지마라
홀홀 사람도 없는데 ㅇㅇ.질은 하지마라
··
뽐덕 휴업에 21세기라는 양반 자작구라같은데.. (3)
뽐덕 휴업에 21세기라는 양반 자작구라같은데.. (3)
··
2명이 늘었군 (1)
2명이 늘었군 (1)
··
존테리 영입하고 싶은데.. (5)
존테리 영입하고 싶은데.. (5)
··
분명히 1명 더 있는데 (1)
분명히 1명 더 있는데 (1)
··
이제 달구라고 안 부르고 (4)
이제 달구라고 안 부르고 (4)
··
나 아는 사진전문가형님 있는데 (2)
나 아는 사진전문가형님 있는데 (2)
··
나 잘게ㅇㅇ (3)
나 잘게ㅇㅇ (3)
··
촌구석엔 라디오도 안잡혀ㅠ
촌구석엔 라디오도 안잡혀ㅠ
··
나도 참 할 일 없는 듯. (2)
나도 참 할 일 없는 듯. (2)
··
헐, 달구 모자이크 지우니까 예쁘네; (5)
헐, 달구 모자이크 지우니까 예쁘네; (5)
··
니네 안자냐? (2)
니네 안자냐? (2)
··
현재 생존자는 돚거밖에 없냐 (1)
현재 생존자는 돚거밖에 없냐 (1)
··
달구 니가 보기엔 캔디,롤1 그레이 가개통중에 머 사는게 낫겠냐 (2)
달구 니가 보기엔 캔디,롤1 그레이 가개통중에 머 사는게 낫겠냐 (2)
··
정덕쩌네
정덕쩌네
··
아! 노캬갔냐 (4)
아! 노캬갔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