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은 잠도없냐?

2010-07-27 02:35:41 조회 199
문자 ㄴㄴ.png

hangover 라는 영화 재밌다길래 받았는데


존나 병맛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라이.. 자야겠다

첨부 이미지

문자 ㄴㄴ.png
히잉

댓글 (1)

이해리2010-07-27
ㅇㅇ
제목
ㅈㅈ이 올린 글 클릭하고 좀 있다가 튕겼네 (1)
ㅈㅈ이 올린 글 클릭하고 좀 있다가 튕겼네 (1)
··
이거나 듣고 자라 (1)
이거나 듣고 자라 (1)
··
늬들은 잠도없냐?늬들은 잠도없냐? (1)
늬들은 잠도없냐?늬들은 잠도없냐? (1)
··
사이도님 보세요사이도님 보세요 (5)
사이도님 보세요사이도님 보세요 (5)
··
홀홀 사람도 없는데 ㅇㅇ.질은 하지마라
홀홀 사람도 없는데 ㅇㅇ.질은 하지마라
··
뽐덕 휴업에 21세기라는 양반 자작구라같은데.. (3)
뽐덕 휴업에 21세기라는 양반 자작구라같은데.. (3)
··
2명이 늘었군 (1)
2명이 늘었군 (1)
··
존테리 영입하고 싶은데.. (5)
존테리 영입하고 싶은데.. (5)
··
분명히 1명 더 있는데 (1)
분명히 1명 더 있는데 (1)
··
이제 달구라고 안 부르고 (4)
이제 달구라고 안 부르고 (4)
··
나 아는 사진전문가형님 있는데 (2)
나 아는 사진전문가형님 있는데 (2)
··
나 잘게ㅇㅇ (3)
나 잘게ㅇㅇ (3)
··
촌구석엔 라디오도 안잡혀ㅠ
촌구석엔 라디오도 안잡혀ㅠ
··
나도 참 할 일 없는 듯. (2)
나도 참 할 일 없는 듯. (2)
··
헐, 달구 모자이크 지우니까 예쁘네; (5)
헐, 달구 모자이크 지우니까 예쁘네; (5)
··
니네 안자냐? (2)
니네 안자냐? (2)
··
현재 생존자는 돚거밖에 없냐 (1)
현재 생존자는 돚거밖에 없냐 (1)
··
달구 니가 보기엔 캔디,롤1 그레이 가개통중에 머 사는게 낫겠냐 (2)
달구 니가 보기엔 캔디,롤1 그레이 가개통중에 머 사는게 낫겠냐 (2)
··
정덕쩌네
정덕쩌네
··
아! 노캬갔냐 (4)
아! 노캬갔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