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태제과 본사 CCTV에 찍힌 김씨 인증

2010-07-27 12:51:55 조회 145
K-5.jpg

 

 

떡밥도 없고 재미도 없고

 

 

존나 덥네

첨부 이미지

K-5.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9)

2010-07-27
해석좀
2010-07-27
고려인.
2
2010-07-27
ㅋㅋㅋ
2010-07-27
넌 왜 웃냐.

이래서 봇심은 알 수 없다는거군.
2010-07-27
니들은 그래서 솔로임 여심을 웃기는 개그가 통하지 않아
2010-07-27
여심도 안 웃기는데
2010-07-27
거울을 봐야 웃기지
2010-07-27
여심은 여자가 갖고있는거 아니냐
2010-07-27
...............
제목
앙~
앙~
··
여덕들을 생각해 추천 정모 멤버 써준다 (7)
여덕들을 생각해 추천 정모 멤버 써준다 (7)
··
나 없으면 버스오나봐 (2)
나 없으면 버스오나봐 (2)
··
토렌트 사용법. (5)
토렌트 사용법. (5)
··
날씨 좋다날씨 좋다 (4)
날씨 좋다날씨 좋다 (4)
··
휴 드디어 (1)
휴 드디어 (1)
··
24/7모토 20분됬는데 (3)
24/7모토 20분됬는데 (3)
··
해태제과 본사 CCTV에 찍힌 김씨 인증해태제과 본사 CCTV에 찍힌 김씨 인증 (9)
해태제과 본사 CCTV에 찍힌 김씨 인증해태제과 본사 CCTV에 찍힌 김씨 인증 (9)
··
김씨.김씨. (2)
김씨.김씨. (2)
··
모토로이 탈만하냥? (6)
모토로이 탈만하냥? (6)
··
당_당 댓글에 단 거 진짜 번호인데 (2)
당_당 댓글에 단 거 진짜 번호인데 (2)
··
어휴 인제 들어왔네 (4)
어휴 인제 들어왔네 (4)
··
확실히 돈벌이 효과 무섭다. (2)
확실히 돈벌이 효과 무섭다. (2)
··
얘뜨라. (1)
얘뜨라. (1)
··
24/7에 올리니까 15분만에 70개 팔리잖아
24/7에 올리니까 15분만에 70개 팔리잖아
··
식사하시고 오셨다 (2)
식사하시고 오셨다 (2)
··
시발 밥쳐먹고왓더니 (1)
시발 밥쳐먹고왓더니 (1)
··
이제모토로이계속뜨는거야?? (6)
이제모토로이계속뜨는거야?? (6)
··
폐쇄몰꺼 말야 (6)
폐쇄몰꺼 말야 (6)
··
뽐뿌새끼들 (3)
뽐뿌새끼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