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0,0" height="408" width="50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DBE61BD9566FAC91F55F343B1734C0A7D68A&outKey=V128b8275780bf0e324d87942870f71eb277cefbd165a0b5636957942870f71eb277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DBE61BD9566FAC91F55F343B1734C0A7D68A&outKey=V128b8275780bf0e324d87942870f71eb277cefbd165a0b5636957942870f71eb277c"/>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옜날에 멎어있다...
걍 갸가 보고싶은데..
혼자 지친다.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