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가 연구실 자료 업로드 하라고 웹서버를 샀거든.
정전되면 2시간 유지되는 보조전원까지 옆에 있는거...
MT냉장고 만한거...
네이트온같은 채팅방이랑 메신저 이런기능되는 1000gb웹하드
혹시 뻑날까봐 2군데로 저장되는 기능도 있다그랫나.
근데 가격이 1000만원이얔 ㅋㅋㅋ
요즘 한 20~30이면 비슷한거 사지 안냐?ㅋㅋㅋ
내생각에 1000에서 200~300은 교수가 리베이트로 먹은거 같음.
왜냐면 우리연구실말고도 몇군대서 삿더라고 ㅋㅋ
교수가 연구실 자료 업로드 하라고 웹서버를 샀거든.
정전되면 2시간 유지되는 보조전원까지 옆에 있는거...
MT냉장고 만한거...
네이트온같은 채팅방이랑 메신저 이런기능되는 1000gb웹하드
혹시 뻑날까봐 2군데로 저장되는 기능도 있다그랫나.
근데 가격이 1000만원이얔 ㅋㅋㅋ
요즘 한 20~30이면 비슷한거 사지 안냐?ㅋㅋㅋ
내생각에 1000에서 200~300은 교수가 리베이트로 먹은거 같음.
왜냐면 우리연구실말고도 몇군대서 삿더라고 ㅋㅋ
댓글 (3)
속도는 좆나 빠름 10mb나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