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니들 신혼여행 라스베이거스가면
event 2010-07-27 14:24:45visibility 조회 231

혹시 미국가면 평생 다시 못올지도 모르는데 스트립쇼 볼거냐?
난 고등학교떄 갔는데
스트립스트리트를 지나서 택시타고
(미성년이라 호텔에서 하는 건전한 스트립쇼는 못보니까)
쇼보러 가자고했더니..
좆나 흑형 어꺠들 있는곳에 내려줌..
내가 쫄아서 안들어갈려고 나 미성년자라고 했더니
괜찮다고..
그래도 다시 택시타니까
금발 누나가 나오더니
나 끌고 들어감
하앜
거기서 난생 처음으로...(후략)
댓글 (6)
인선생 계약합시다 초판 100만부 찍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