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신혼여행 라스베이거스가면

2010-07-27 14:24:45 조회 231
763717205_J6Mkv2NZ_01.jpg

혹시 미국가면 평생 다시 못올지도 모르는데 스트립쇼 볼거냐?

 

난 고등학교떄 갔는데

 

스트립스트리트를 지나서 택시타고

 

(미성년이라 호텔에서 하는 건전한 스트립쇼는 못보니까) 

 

쇼보러 가자고했더니..

 

 

좆나 흑형 어꺠들 있는곳에 내려줌..

 

내가 쫄아서 안들어갈려고 나 미성년자라고 했더니

 

괜찮다고..

 

그래도 다시 택시타니까

 

 

금발 누나가 나오더니

 

나 끌고 들어감

 

하앜

 

거기서 난생 처음으로...(후략)

첨부 이미지

763717205_J6Mkv2NZ_01.jpg

댓글 (6)

2010-07-27
저질이네
2010-07-27
그냥 봉춤봤어 임마
2
2010-07-27
저질이네(2)
2010-07-27

인선생 계약합시다 초판 100만부 찍겠습니다

짐승ㅇ동2010-07-27
합기도만 잘하는게 아니냉 우리 기동이 
2010-07-27
아직 신인이니까 인세는 없는걸로
제목
모토로이 우리집앞 슼 대리점에서도 0원이더라 ㅋㅋㅋㅋㅋ (3)
모토로이 우리집앞 슼 대리점에서도 0원이더라 ㅋㅋㅋㅋㅋ (3)
··
시발 당당진짜 (3)
시발 당당진짜 (3)
··
엑페써라 (3)
엑페써라 (3)
··
23 (3)
23 (3)
··
쭝국새끼들이 장사는 진짜 좆나 잘하지 ㅇ낳냐 (3)
쭝국새끼들이 장사는 진짜 좆나 잘하지 ㅇ낳냐 (3)
··
아 미친 이 시발새끼들이.. (4)
아 미친 이 시발새끼들이.. (4)
··
아 진짜 과외댕겨오면 6시되는데 (5)
아 진짜 과외댕겨오면 6시되는데 (5)
··
니들 배낭여행 댕겨온 얘기나좀 풀어바라 (4)
니들 배낭여행 댕겨온 얘기나좀 풀어바라 (4)
··
뉴비는 (4)
뉴비는 (4)
··
당분간 운동 못하겠어 (5)
당분간 운동 못하겠어 (5)
··
라스베이거스가면 (6)
라스베이거스가면 (6)
··
니들 신혼여행 라스베이거스가면니들 신혼여행 라스베이거스가면 (6)
니들 신혼여행 라스베이거스가면니들 신혼여행 라스베이거스가면 (6)
··
어제 낮에나가서 공차고 6시좀넘어서 나가서 야구했는데 (2)
어제 낮에나가서 공차고 6시좀넘어서 나가서 야구했는데 (2)
··
나 아직 아무짓도 안했다나 아직 아무짓도 안했다 (6)
나 아직 아무짓도 안했다나 아직 아무짓도 안했다 (6)
··
사실 (4)
사실 (4)
··
..... (5)
..... (5)
··
2년전에 교수가 산 우베하드 (3)
2년전에 교수가 산 우베하드 (3)
··
쭈야 (4)
쭈야 (4)
··
218 (1)
218 (1)
··
야 근데 울나라카페는 왜그러냐 (5)
야 근데 울나라카페는 왜그러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