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분산투자를 하기 때문임.


맘에 드는 애 하나 코옥~ 찝어서 전번 하나 날려줘라.

(개인적으로 로스가 젤 낫긴하다만)


나처럼 한명한테만 껄떡거리다 보면 그쪽에서 막 십덕에 전번 쏴주기도 함.


하지만 중요한건 거기다가 문자 보내도 돌아오지 않는 답문이란거지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