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긔한테 궁금한거 있다

2010-07-27 17:11:56 조회 166
엄마미양.jpg

 

 

 

여수녀한테 사기자라고 말할거임?

 

 

한달에 두번봐도 좋은게 좋은거 아니게뜸?

첨부 이미지

엄마미양.jpg

댓글 (6)

2
2010-07-27
ㅋㅋ
2010-07-27

서울에서 여수면 기름값이든 차비든 만만치않게 들텐데 ...
ㅜㅜ 
진짜 장거리 연애하는님들 보면 존경스러움

ㅇㅇ2010-07-27
넌 대전 부산? 이라면서
2010-07-27
하사신 패드립 돋네.
ㅇㅇ2010-07-27
니들다 나한테  낚인거임 ㅋㅋ
2010-07-27
ㅇㅇ.
제목
아니다 나 이모보다 어릴꺼야 (3)
아니다 나 이모보다 어릴꺼야 (3)
··
지금 테던이다. 가격 알아 볼 거 있으면 말해. 찾아줌. (6)
지금 테던이다. 가격 알아 볼 거 있으면 말해. 찾아줌. (6)
··
근데 218 .... (6)
근데 218 .... (6)
··
아 글고보니깐 노키아가 주고 간 피자는 아직도 내 폰에 있는데... (3)
아 글고보니깐 노키아가 주고 간 피자는 아직도 내 폰에 있는데... (3)
··
그긔한테 궁금한거 있다그긔한테 궁금한거 있다 (6)
그긔한테 궁금한거 있다그긔한테 궁금한거 있다 (6)
··
노키아는 지금쯤.. (9)
노키아는 지금쯤.. (9)
··
전부 다치고전부 다치고 (7)
전부 다치고전부 다치고 (7)
··
내가 새벽에 퇴덕한지 24시간도 안 지났는데 14페이지나 싸놨네 (3)
내가 새벽에 퇴덕한지 24시간도 안 지났는데 14페이지나 싸놨네 (3)
··
218 이색휘야 니가 왜 안되는 줄 아냐? (3)
218 이색휘야 니가 왜 안되는 줄 아냐? (3)
··
어! 클러치 뜬거 봤어? (12)
어! 클러치 뜬거 봤어? (12)
··
218 ♡ (5)
218 ♡ (5)
··
이러니 저러니 해도이러니 저러니 해도 (6)
이러니 저러니 해도이러니 저러니 해도 (6)
··
캔디 123에 6주는걸 타자니 모토로이가 있군.. (4)
캔디 123에 6주는걸 타자니 모토로이가 있군.. (4)
··
헐 이거 개봉도 안햇는데 (2)
헐 이거 개봉도 안햇는데 (2)
··
그나저나 쭈는 왜 저러는거냐그나저나 쭈는 왜 저러는거냐 (1)
그나저나 쭈는 왜 저러는거냐그나저나 쭈는 왜 저러는거냐 (1)
··
아오아오 (2)
아오아오 (2)
··
잼밴떢빱이 이 정도 밖에 안되다니.ㅠㅠ (2)
잼밴떢빱이 이 정도 밖에 안되다니.ㅠㅠ (2)
··
일하려고 퇴덕했다가 (3)
일하려고 퇴덕했다가 (3)
··
근데 생각해보니까 (1)
근데 생각해보니까 (1)
··
난 잼밴드 은혜 입은 적이 업ㅂ는데? (1)
난 잼밴드 은혜 입은 적이 업ㅂ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