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이 비ㅟ듀 형한테 24개월 다야몽1탔다.

위약금 얼만지 격두안나..

졸라 병신가타..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회선은 다 끝내야하고..

 

 

일년안에 폰이 졸라 개떡같아져서..

일단 지르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진짜 12/7 뜨면 어쩌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