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이 비ㅟ듀 형한테 24개월 다야몽1탔다.
위약금 얼만지 격두안나..
졸라 병신가타..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회선은 다 끝내야하고..
일년안에 폰이 졸라 개떡같아져서..
일단 지르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진짜 12/7 뜨면 어쩌냐:?ㅋㅋㅋㅋㅋ
병신같이 비ㅟ듀 형한테 24개월 다야몽1탔다.
위약금 얼만지 격두안나..
졸라 병신가타..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회선은 다 끝내야하고..
일년안에 폰이 졸라 개떡같아져서..
일단 지르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진짜 12/7 뜨면 어쩌냐:?ㅋㅋㅋㅋㅋ
댓글 (10)
8월 5일이후로 뜹니다
아직쓸만은하고 급한건아닌데..
사실 다야몽2 타고싶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차피 물건 됼라험하게 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텍도 못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난 폰테커 아니고 이력도 별거없으니 갠춘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다야몽 5만원이면 순정 사는데 걍 다야몽사서 넉마 유지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뭐 폰은 좋음 잘쓰고이씀여 ㅋㅋㅋㅋ단 2년이 넘기러서..ㅠㅠㅠ
내가 생각보다 더 험하게 써서 글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