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가 깔려고 그러는것도 아니고 그 집안 관심도 없는데


그냥 방송국 하나 같이 가서 졸업증명한개만 때면 끝나는건데 


왜 저렇게 어려운 행동들만 골라서 해?


거기 뭐 졸업증명서 땔려고 하면 몇백만원 들어가거나 땔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있는거야?


타블로 팬 들은 뭐라고 실드 쳐주니?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