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이 중복....

2010-07-28 12:53:57 조회 232
얘기해병시나.jpg

내일 여친님하고 못만날거 같아서

 

 

어제 마트가서 삼계탕 데워먹는거 사서 여친님 드려뜸...

 

 

 

 

보기엔 허름해 보이는데...

 

 

그래도 챙겨 먹이고 싶어서 사줬는데

 

 

 

 

레알 맛나게 먹었음 좋것다

 

 

ㅇㅇ.

 

 

 

 

내여잔 내가 챙긴다 학학

첨부 이미지

얘기해병시나.jpg

댓글 (5)

2010-07-28

미피 라지한판 기프티콘같은거 보내주는걸 50배정도 좋아함

 

2010-07-28
말복에 한번 더 ㅇㅇ
2010-07-28
아 그러냐?

좋은걸 배워뜸
홀홀2010-07-28
ㅇㅇ.
2010-07-28
ㅇㅇ
제목
갑자기 안땡기던 x6이 땡기네요.. (4)
갑자기 안땡기던 x6이 땡기네요.. (4)
··
해피콜와라 해피콜와라. (1)
해피콜와라 해피콜와라. (1)
··
진짜 중소기업 개객끼들. (2)
진짜 중소기업 개객끼들. (2)
··
사이도가 듀스 콘서트 갔었대서 찾아봤는데 (4)
사이도가 듀스 콘서트 갔었대서 찾아봤는데 (4)
··
밥들 잘 먹었어?밥들 잘 먹었어? (2)
밥들 잘 먹었어?밥들 잘 먹었어? (2)
··
이거 뭐까 (3)
이거 뭐까 (3)
··
늬들 다 직장 다니냐? (3)
늬들 다 직장 다니냐? (3)
··
난 구피도좋았었는데 (2)
난 구피도좋았었는데 (2)
··
아배불러 (3)
아배불러 (3)
··
늬들 나이대가 다 그정도인데 듀스 좋아한 가이 없냐 (7)
늬들 나이대가 다 그정도인데 듀스 좋아한 가이 없냐 (7)
··
십덕에 아빠 엄마 다있네 (6)
십덕에 아빠 엄마 다있네 (6)
··
좆나배고프다 (3)
좆나배고프다 (3)
··
아배고파 (3)
아배고파 (3)
··
야들아 밑에 쓴거 그냥 노랜데? (5)
야들아 밑에 쓴거 그냥 노랜데? (5)
··
내일이 중복....내일이 중복.... (5)
내일이 중복....내일이 중복.... (5)
··
나의 곁에만 있어 주길 원하는 건 그저 나의 욕심일까 (4)
나의 곁에만 있어 주길 원하는 건 그저 나의 욕심일까 (4)
··
아드님아드님 (3)
아드님아드님 (3)
··
미안하다 나도 널 잊었다 (5)
미안하다 나도 널 잊었다 (5)
··
음.. 겁나 피곤하당... (4)
음.. 겁나 피곤하당... (4)
··
늬들이 안 가르쳐줘서 복습했다 (2)
늬들이 안 가르쳐줘서 복습했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