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룸에 항온항습기 3개 있는데.
신성이엔지꺼..
3주전에 수리비가 350만원나왔어.
근데 똑같은 증상으로 또 고장남.
글고 어제 오기로 했는데.
오늘 전화안받네
ㅅㅂ 공짜로 고치라고 할까봐 쫄아갖고 튄거아녀 ㅅㅄㅂ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