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룸에 항온항습기 3개 있는데.

 

신성이엔지꺼..

 

 

3주전에 수리비가 350만원나왔어.

 

근데 똑같은 증상으로 또 고장남.

 

글고 어제 오기로 했는데.

 

오늘 전화안받네

 

ㅅㅂ 공짜로 고치라고 할까봐 쫄아갖고 튄거아녀 ㅅㅄ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