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 피터루거
워싱턴 쉐라톤 호텔 식당
(유명한덴 아닌데 주방장이 그해 미국 주방장 2위인가했다고 엘리베이터에 있길래)
갔을때 밥은 안쳐먹고 사진찍는새끼들 있길래
보니까 조선 보슬들이였음.
테레비에서 본거겠지 ㅇㅇ
부루마불 초고수네 ㅇㅇ
댓글 (11)
테레비에서 본거겠지 ㅇㅇ
부루마불 초고수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