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친구들끼리 사진찍는게아니라 음식만 찍는 보슬들있자나.

 

그런애들하고 먹어본적이 업ㅂ어서 모르느데.

 

 

그런애들 음식나오면. 야 포크 쳐 꼽지마 사진찍어야되하고...

 

카메라켜서 사진부터 존내 찍고

 

식사시작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