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씨발
뭐좋냐니 어이 없음 개 조 ㅎ음 모토로이 뭐하긴 일주일동안 6일 모니터링하면 한번도 안나오고 밖에 나갈일 있어서 일주일에 한번 나가면 그떄 야곰 야곰 한번씩 오는데 내가 도저히 빡쳐서 씨발
ㅇㅇ
댓글 (5)
12/3 정도면 몰라도
뭐좋냐니 어이 없음 개 조 ㅎ음 모토로이
뭐하긴 일주일동안 6일 모니터링하면 한번도 안나오고
밖에 나갈일 있어서 일주일에 한번 나가면 그떄 야곰 야곰 한번씩 오는데 내가 도저히 빡쳐서 씨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