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생키들이 ㅡㅡ

2
2010-07-28 16:33:02 조회 248
오리과자.jpg

말도 안되는 신조어 만들고 그러네

 

2돼라니!

 

말도 안된다!

 

첨부 이미지

오리과자.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허세싱은 거기 가지 그럽니까? (5)
허세싱은 거기 가지 그럽니까? (5)
··
나 토잌ㅋ700인데 프리토킹함 (4)
나 토잌ㅋ700인데 프리토킹함 (4)
··
십덕에 센쓰있는 사람이 김씨뿐이냐? (5)
십덕에 센쓰있는 사람이 김씨뿐이냐? (5)
··
토잌에 질문있으면 나한테 물어보도록 (5)
토잌에 질문있으면 나한테 물어보도록 (5)
··
나머지.나머지. (5)
나머지.나머지. (5)
··
잇힝~ (8)
잇힝~ (8)
··
말이 안되네 (3)
말이 안되네 (3)
··
민우짤 누구냐?민우짤 누구냐? (2)
민우짤 누구냐?민우짤 누구냐? (2)
··
이생키들이 ㅡㅡ이생키들이 ㅡㅡ
이생키들이 ㅡㅡ이생키들이 ㅡㅡ
··
쿼티는 우월합니다 (3)
쿼티는 우월합니다 (3)
··
이거 들었음.이거 들었음. (4)
이거 들었음.이거 들었음. (4)
··
봇. (3)
봇. (3)
··
오늘 ㅍㅍㅅㅅ 했더니 속이 허해.오늘 ㅍㅍㅅㅅ 했더니 속이 허해. (3)
오늘 ㅍㅍㅅㅅ 했더니 속이 허해.오늘 ㅍㅍㅅㅅ 했더니 속이 허해. (3)
··
땅콩버터 하니까 (10)
땅콩버터 하니까 (10)
··
인셉션인셉션 (11)
인셉션인셉션 (11)
··
떡밥좀 투척해봐 (2)
떡밥좀 투척해봐 (2)
··
박스웹으로 고생하는 민우를 위해 떡밥이라......... (5)
박스웹으로 고생하는 민우를 위해 떡밥이라......... (5)
··
나 나갔따옴. (3)
나 나갔따옴. (3)
··
생각해 보니까 좀 아쉬움. (6)
생각해 보니까 좀 아쉬움. (6)
··
핰핰 월급날 몇일안남았다. (2)
핰핰 월급날 몇일안남았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