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팟너가 왜국인놈팽이라서

 

맨날 영어씀.

 

왜국놈하고 같이 논문도 2개씀

 

 

나 영어 잘함

 

토잌 딱 한번 700맞았지만 영어 잘함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