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디자이어 24/17 올무 떴네요!!!!!

by 어르신네
2010-09-17 10:33 [ 586 / 21 / 1 ]

글 자꾸 지울래? ㅎ
>
>
> 그런거없오
>
>
> 나 이런 사람이야
>
>
> 알아서 기어
>
>
> 아 씨발 졸라 심심하네
PC버젼  목록보기
일격에주님곁으로 2010-09-17 10:34
ㅋㅋㅋㅋ 이뭐병

천하제일상인 (** 다른 의견입니다. **) 2010-09-17 10:41
이 개자식이 쳐돌았나

신비한. 2010-09-17 10:34
천하제일상인 /// 다른의견을 왜 여기다다세요;;

비천 2010-09-17 10:35
천하제일상인 /// 이글은 왜 다른의견일까요??????

어르신네 2010-09-17 10:35
천하제일상인 /// 전 그냥 웁니다...

부르주아 2010-09-17 10:35
아니 왜 이분한테 다른 의견을 담? 글 못지우게 할라고 re 달아놓으셨구만.... 점수 만회 추천 드릴게요

챠노찬호 2010-09-17 10:35
천하제일상인 /// 이분이 그런게 아닌데 ㅠ

로얄히어로 2010-09-17 10:35
천하제일상인 /// 이글을 낙시로 아신듯.....

애플미니 2010-09-17 10:37
에고 윗분 잘못아셨나봐요 추천!~

꾸아바 2010-09-17 10:37
저도 다른의견 복구 추천

내일엄마생일 2010-09-17 10:37
위로의 추천모드;;;

당직병 2010-09-17 10:37
점수복구용 추천~

캡틴밀러 2010-09-17 10:39
이런......ㅡㅡ

반초 2010-09-17 10:39
ㅊㅊㅊㅊㅊㅊ

내오니 2010-09-17 10:40
복구용 추천!!

천하제일상인 2010-09-17 10:41
천하제일상인 /// ㅎㄱ ㅈㅅ 삭제도 안되네여

IC434 2010-09-17 10:41
저도 추천!

대일밴드Q 2010-09-17 10:45
아 뭐여 디자이어 올무 진짜 뜬겨??

엘런데일 2010-09-17 10:45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