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 역 바로 옆이라는데.... 퇴근길을 다른쪽으로 해서 들렸다 와야겠다 


좆색휘들이 내 돈 21만원을 그냥 꿀꺽할려구?! 


꿈도 꾸지마 -_-^ 


십덕 이야기 : 근데 한시간 내내 통화중이냉 무시무시하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