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24개월약정금17만원으로 개통되며 100일후 약정금자동삭제됨
  -> 즉 100일뒤 기변/해지/명변하여도 위약금발생안함
★100일내 요금제변경/기변/정지/명변/해지지 약정금미지원
★올인원45를 사용하시면 기본료에서 7천원할인후 38000원만납부합니다
  ※월3~4만원정도요금사용하시는고객은 표준요금제보다 유리합니다
★.개통후 3개월간 해지.정지.번호이동.기기변경은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개통조건 위반시 출고가청구
7.주문후신속한처리를 위해 즉시서류 및 입금완료요망
★가격변동시모든접수건자동취소및결제금액환불처리
8.개통후 취소는 절대불가합니다
★해당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사용기간을준수요망함
9.개통제한사유:요금미납,연체,회선과다,타용도사용등

 

 

 

100일만 사용하면,

해지하던 뭘 하던, 위약금 17만원을 까준다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