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덕 찍고나서 이름 놀이하고있잖아.....
그건 그거고 남은거 한개 마저 안사갈래?
이것만 팔면 끝인데... 싸게줄께 ㅠㅠ
지갑 안에 현금들 다 잃어버려서 올라올 차비 마련해야함 ㅠㅠ
자유게시판
약사님도 참 뭘 모르시냉~!
event 2010-09-17 16:00:42visibility 조회 198
판매ㅇ승2010-09-17
23만원 이마트몰이랑 홈플러스몰에서 봤었엉!! 존나 싸게 줄테니 가져가라 진짜.... 요거 걍 팔고 장사 접자 ... -_-;;
2010-09-17
만원 불러봅니다
2010-09-17
아 당당하다.
2010-09-17
중고나라에서 15에 파는 사람 있더라
2010-09-17
그게 짐승일거임
판매ㅇ승2010-09-17
그것보다 싸게주징 당연히 십덕커들인데 -_-;;;;;
댓글 (10)
나처럼 잦뉴비한테 말야...-.-
그나저나 도대체 너의 그 징하게 안팔리는건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