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녀석 중에

 

잇몸이 붓는데

 

그냥 인사돌만 먹고 버티다가

 

이번에 임플란트 8개 한다고 하더라

 

 

 

 

다른건 몰라도

 

잇몸이 부으면

 

제발 약국가지말고 치과가라.

 

 

 

 

무슨 ㅅㅂ 엠씨몽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