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우리집 가족 반지인데...

2010-09-17 20:40:15 조회 365
DSC_0074.jpgDSC_0075.jpgDSC_0076.jpg

모양이 유지가 안됨 .... 좆 짱남

 

근데 팔때 되면 존나 희희락락거리면서 팔수 있을거 같음

 

저거 금 한돈에 7~8만원도 안할때 산거 같은데 헤헤헤헤헷

 

 

첨부 이미지

DSC_0074.jpg
DSC_0075.jpg
DSC_0076.jpg

댓글 (4)

닭ㅇㅇ2010-09-17
이거몇돈임?
2010-09-17
24k 스럽넹
재텍ㅇ승2010-09-17
이거 3.5 돈 조금 넘을걸?
2010-09-17
잃어버림.
제목
··
되돌아 갈수만 있다면 (3)
되돌아 갈수만 있다면 (3)
··
아 근데 아무리 1억벌어보려고 해도 (3)
아 근데 아무리 1억벌어보려고 해도 (3)
··
울집 비대 설치되있는 집인데
울집 비대 설치되있는 집인데
··
내가 잃어버린거 (3)
내가 잃어버린거 (3)
··
내가 비데 처음 본게 (1)
내가 비데 처음 본게 (1)
··
전에도 한번 이문제가 불거진적이 있었는데 (2)
전에도 한번 이문제가 불거진적이 있었는데 (2)
··
로스집 변기 짱이다 (2)
로스집 변기 짱이다 (2)
··
금이 진리지
금이 진리지
··
내가 잃어버린것중에 젤 큰거 (2)
내가 잃어버린것중에 젤 큰거 (2)
··
난 디카잃어버림
난 디카잃어버림
··
금이 존나 진릐인 이유가 뭔지 아냐?? (3)
금이 존나 진릐인 이유가 뭔지 아냐?? (3)
··
돈벌면 주식 저축 이딴거 하지말고 (4)
돈벌면 주식 저축 이딴거 하지말고 (4)
··
이거 우리집 가족 반지인데...이거 우리집 가족 반지인데... (4)
이거 우리집 가족 반지인데...이거 우리집 가족 반지인데... (4)
··
내가 생각해도 내가 이상한버릇이있는게 (2)
내가 생각해도 내가 이상한버릇이있는게 (2)
··
나 몇일전에 친구 사진찍다가 죽을뻔했음 (3)
나 몇일전에 친구 사진찍다가 죽을뻔했음 (3)
··
(1)
(1)
··
늬드라 캐치마인드 할사람 ? (2)
늬드라 캐치마인드 할사람 ? (2)
··
130이 지금도 작은돈이 아닌데 (1)
130이 지금도 작은돈이 아닌데 (1)
··
내가 레알 21살때였나 여친사귈때 (5)
내가 레알 21살때였나 여친사귈때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