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금 사놓는게 진리임..


금괴몇개모이면 해외은행에다가 맡겨놓고 또 몇개모이면 해외로 


이런식으로...


시장붕괴건 전쟁이건 뭐건 사건이 터져도 금값은 따운하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