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아무것도 안먹으니

아침에 배가 고프긴 하구나

이런 재미로 아침밥을 먹는거구나

새벽에 굶으면 잠이 안오는데

일찍 자면 해결되는데

일찍 자면 십덕 복습 좆나 하느라

아침에 또 좆빠지고

아오 귀찮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