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폰용량 으앙 ㅠㅠ

X
2010-09-18 08:58:25 조회 242
2.JPG

510Mb/32GB


오늘은 오전에

앱 쓸모없는거 좀

지워야겠다

노래도 좀 지우고

시발 귀찮네 진짜

빨리 64기가 화이트 나와라

첨부 이미지

2.JPG

댓글 (3)

2010-09-18
게임이 13기가일듯.
X
2010-09-18
노래만 몇개 지웠는데 2기가 늘어남
나 무슨 flac 파일을 갖고있는건가?!
V
2010-09-18
앱 14G돋네.
제목
슈스케..
슈스케..
··
우리 엄마는 친구 대리점에서 (2)
우리 엄마는 친구 대리점에서 (2)
··
아 싫다 (1)
아 싫다 (1)
··
너희들을 행복하게 하는 건 무엇이냐? (1)
너희들을 행복하게 하는 건 무엇이냐? (1)
··
아이폰용량 으앙 ㅠㅠ아이폰용량 으앙 ㅠㅠ (3)
아이폰용량 으앙 ㅠㅠ아이폰용량 으앙 ㅠㅠ (3)
··
늬들 샤방샤방이라고아냐? (2)
늬들 샤방샤방이라고아냐? (2)
··
와 역시.... (1)
와 역시.... (1)
··
쓰티비 원더 앨범은 언제 정리하냐...
쓰티비 원더 앨범은 언제 정리하냐...
··
노리폰 탄 애들 읶냐? (1)
노리폰 탄 애들 읶냐? (1)
··
아침에 대한민국 인디밴드노래들을려고 아이튠즈킴 ㅋ
아침에 대한민국 인디밴드노래들을려고 아이튠즈킴 ㅋ
··
아침부터상큼하게 Gnarls Barkley의 Crazy로 시작해보자!
아침부터상큼하게 Gnarls Barkley의 Crazy로 시작해보자!
··
오늘은 주말이자나 (1)
오늘은 주말이자나 (1)
··
아침이네
아침이네
··
우리집흰둥이는 (2)
우리집흰둥이는 (2)
··
퇴.. (1)
퇴.. (1)
··
렌즈벗으니...
렌즈벗으니...
··
......
......
··
허가윤 솔직히 (2)
허가윤 솔직히 (2)
··
안드로이드나 심비안도 (4)
안드로이드나 심비안도 (4)
··
당ㅁ 시간엔
당ㅁ 시간엔
··